About Us

 커리어 컨설팅  채용 정보  이력서 등록

  고객지원

  02 - 6403 - 0501

  contact@future-cons.com

회사 소개

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퓨처컨설팅(주)

퓨처컨설팅(주)은 Pharma/Bio, Healthcare, Medical Device 및 VC (Venture Capital), 전략 컨설팅펌등의 기업들이 역량있는 제약/바이오 관련 인재들을 기용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, 이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뜻을 모아 세운 회사로 다음과 같은 핵심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1. 관련 전공 또는 기업근무 경력 보유
컨설턴트들이 바이오 관련 전공자 혹은 관련 기업에서 연구, 마케팅, 임상 및 BD등으로 직접 실무한 경력이 있어 직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사및 후보자의 Needs를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.

2. 직접적이고 풍부한 인재 네트워크 DB
제약/바이오 업계 전공자, 경력자로서 학연, 직연으로 맺은 직접적이고 풍부한 네트워크과 이분야 헤드헌터로 오래 일한 경험을 통해 구축한 DB를 보유하고 있어, 임원부터 주니어 레벨까지 인재 채용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3. 원스톱 서비스
다년간 국내외 제약사, 바이오 벤처, 벤처캐피탈, 전략컨설팅펌, 의료기기 회사 등의 인재 채용을 위해 바이오 전문인재 뿐만 아니라, 변호사, 인사, 재무, IR 등 다양한 포지션도 진행하였으므로, 제약/바이오 기업의 모든 직무별 포지션의 채용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4. 후보자를 위한 커리어 컨설팅
제약/바이오사의 직무에 대한 이해와 취업시장의 상황파악을 바탕으로 고객사 채용포지션과 관계없이 전반적인 커리어 방향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께 커리어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.

5. 기업을 위한 경영 컨설팅
기업에서 필요한 업무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도와 드립니다.